던 ‘인천 상상플랫폼’이 개 > Q&A

본문 바로가기

Q&A

Q&A

던 ‘인천 상상플랫폼’이 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1 11:55 조회4회

본문

구도심 활성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았던 ‘인천 상상플랫폼’이 개관 1주년을 앞두고 기로에 섰다.


민간사업자계약 만료가 코앞인데, 후속사업자등 이곳을 채울 방안을 구체화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30일 인천관광공사는 상상플랫폼 운영을 이어갈 후속 민간.


이번 사업은 공공임대주택 내 근린생활시설 일부를 세대통합형 커뮤니티 공간으로 조성하고, 건강을.


지난해 방송 광고 매출이 전년 대비 8.


1%(2019억원) 감소했다.


지상파와 방송채널사업자(PP)를 비롯한 대부분의사업자에서 광고 매출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프로그램 제작비는 전년 대비 2.


성남 우미린


0%(1136억원) 증가해 전체 방송사업자의 영업이익은 26.


국토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K드론 우수사업자' 선정 공모에 나선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사진=클립아트코리아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기술 자립도와 수출 실적을 갖춘 국내 드론기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K드론 우수사업자' 선정 공모를.


경기주택도시공사 광교 신사옥/사진제공=GH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GH 공공주택 커뮤니티 혁신모델 시범사업’을 수행할 민간사업자를 공모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공공임대주택 내 근린생활시설 일부를 활용해, 영유아부터 중장년, 고령자에 이르기까지.


속 시간을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코레일은 KTX 8개역과 수도권전철 4개역, 총 12개 역사를 대상으로 운영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


선정된사업자는 역사 안 공간(2㎡ 이내)에 무인택배 기기를 설치하고, 서비스를 담당하게 된다.


이를 위해 코레일은 9일 오후.


그래픽=한지영 디자이너 신한은행, 하나은행, IBK기업은행이 나라사랑카드 3기 최종사업자로 선정됐다.


이들 은행은 오는 2026년부터 2033년까지 8년간 사업권을 보장받는다.


인천관광공사 인천 중구에 위치한 '상상플랫폼' 민간사업자철수 문제를 둘러싸고 인천시의회와 인천관광공사가 갈등을 빚고 있다.


30일 시의회 302회 정례회 제5차 본회의에서 김대중(국힘·미추홀2)의원은 신상발언을 통해 "백현 사장은 LG.


말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빚보증은 매우 위험한 일로 여긴다.


그래서인지 빚 보증이 위험하다는 걸 모르는 사람은 없다.


그러나사업자등록 명의대여가 빚 보증 못지 않게 위험하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의외로 드물다.


사업자등록 명의대여란 가족, 친구에게 자신.


매출 규모가 커진 개인사업자라면 세금 절감을 위해 법인 전환을 고민해볼 만하다.


법인세 최고세율은 24%로 개인사업자의 종합소득세 최고세율(45%)보다 낮다.


과세표준이 2억원 미만은 9%, 2억~200억원까지는 19% 세율에 해당해 세금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한원씨엔아이.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Contents Factory